일란성 쌍둥이 자매인 후이바오 와 후이샹 (서기 1인 2역)은 연극 스타를 꿈꾸는 신인 배우지만, 둘 중 후이바오 만 연인인 난 (여문락)이 쓴 연극에 출연하게 된다. 하지만 후이바오 가 병에 걸리자 후이샹 은 후이바오 를 대신해 무대에 올라 더 멋진 연기를 펼치고 난 의 마음마저 얻게 된다. 이후 자매 중 한 명이 실종되면서 질투, 경쟁, 의심으로 점철된 치명적인 사랑의 삼각관계가 시작되고, 아무도 누가 실종됐는지 알지 못하는데. 여묘설 감독이 연출한 2012년 홍콩의 서스펜스 드라마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