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19년입니다. 27살의 Huang Yu Xuan (Alice Ke)이라는 여성은 일생의 사랑이자 오랜 남자친구인 Wang Quan Sheng (Greg Han)을 간절히 그리워합니다. 계속 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확인하고 그가 자기에게 전화를 해서 다시 함께 하자고 하기를 절실히 바랍니다.
하지만 어느 운명적인 밤에 Huang Yu Xuan는 차에 치이고 맙니다. 그녀는 의식을 되찾은 후 병원에서 자기 옆에 앉아 있는 남자를 보고 Wang Quan Sheng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침내 사랑해 마지않던 Wang Quan Sheng과 재결합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주 큰 반전이 존재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더이상 27살이 아니고 현재 Chen Yan Ru라는 고등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현재는 1998년입니다. 그리고 그녀 곁에 있는 남자는 남자친구가 아니고 Li Zi Wei라는 급우입니다.
과거로 보이는 상황에 빠져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그녀는 결국 자기를 병원에 실려가게 한 교통 "사고"가 사고가 아니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Chen Yan Ru가 병원에 입원한 이유도 미스터리에 싸여 있습니다.
그러는 동안 줄곧 Li Zi Wei는 가장 친한 친구 Mo Jun Jie (Patrick Shih)가 Chen Yan Ru를 오랫동안 좋아해 온 사실을 알면서도 한때는 Chen Yan Ru였던 여자에게 이상하게 끌린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요...
진정한 사랑으로 극복할 수 없어 보이는 시간 간격을 메울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Huang Yu Xuan이 차에 치인 운명적인 밤에 사실은 무슨 일이 벌어졌던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