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vs 갱스터(Girls vs Gangsters)
스릴 넘치는 처녀 파티가 위험천만하게 엉뚱해진 후에 씨웬과 그녀의 신부들러리들은 이 재미있는 "걸스(Girls)"의 속편 영화에서 자신의 삶을 제자리로 돌려 놓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