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가 잡범 사기꾼들과 팀을 이루어 마약계의 거물 "미스터 리"를 잡기 위해 노력하지만 - 어둠의 세계에서 같은 예명을 쓰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