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Heavenly Forest)
한 사진작가가 오랫동안 잊고 있던 한때 그에게 마음을 보여주었던 친구를 만나러 가는 여행길에서 과거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