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없이 자란 키다(타카노리 이와타)와 마코토(맛켄유)는 운명처럼 평생의 친구가 된다. 서로 의지할 데가 없었던 둘 소년은 빠르게 확고한 우정을 키워나가게 된다. 소외받던 삶을 살았던 그들은 전학생으로, 그들처럼 의지할 곳이 없던 욧치(야마다 안나)를 따뜻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욧치와 함께 그들만의 작은 "가족"을 만든 셋은 친구가 되어 행복하게 살게 된다. 하지만 그들의 행복은 영원하지 않았다. 스무살에 겪게 된 사고는 그들의 삶을 완전히 바꿔놓았고, 이후 키다와 마코토는 그들의 작은 세상을 망가트린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다짐한다. 같은 복수를 다짐했건만, 키다와 마코토가 선택한 길은 서로 완전히 달랐다. "어둠의 교섭자"로 일하는 키다, 수년간에 걸쳐 범죄 조직에서 최고위층에 오르게 된다. 한편, 마코토는 탄탄한 무역회사에서 승진을 거듭한 끝에 CEO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한 명은 지하세계, 다른 한 명은 존경받는 사회에서 중역의 위치에 있지만, 둘은 똑같은 복수를 모색하고 있다. 치밀한 계획과 정교한 수법으로, 둘의 행동은 결국 막바지에 도달하게 된다.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일을 꾸며온 두 친구는 강력한 복수를 실행하고, 온나라가 그들 앞에 무릎을 꿇게 된다. 유키나리 카오루 원작의 소설 "작은 세계의 종말"을 각색한 "마스터 플랜"은 사토 유이치 감독 연출의 2021년작 서스펜스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