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여우(Double-Faced Fox)
공주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 권력자 장군과 결혼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그리고 마을에 풀려난 악령으로부터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남편인 장군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