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911
소송에 휘말린 의사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방관의 마음을 얻어야만 한다. 하지만 그녀가 진심으로 소방관을 좋아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