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져가고 있는 경력의 돌파구를 찾아 고군분투하고 있는 불운의 형사팀은 장군으로만 알려진 마약 두목을 검거하는 임무를 맡는다. 어떻게든 경력에 반전을 꾀하고 싶은 형사 두위페이(왕첸웬), 샤오화저(원산산), 능슈(류화), 첸리(유 조우)는 사건을 접수하고 즉시 위험한 마약왕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용의자들을 쫓아 장군의 본거지로 의심되는 곳으로 가게된 형사팀은 잠복에 가장 유리한 지점이 바로 이웃에 있는 랍스터 가게라는 것을 발견한다. 낡아빠진 이 가게는 어쩐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 한 남자가 운영하고 있다. 형사들은 돈을 모아 가게를 인수하고 청소한 다음 근처의 마약왕을 감시하는 본부로 사용한다. 가족이 운영하는 동네 식당으로 위장하여 가게를 여는데, 하룻밤 사이에 식당은 대성황을 이룬다. 한때 요리사가 꿈이었던 능슈의 매운가재 요리는 엄청난 수의 고객을 끌어들인다. 심지어 마약왕의 조직원까지 가게를 방문한다. 이제 매일 범죄자들과 접촉하게 된 4명의 잠복 형사는 자신들의 타겟이 더 큰 음모의 일부라는 것을 곧 알아차린다. 전체 조직을 무너뜨리기로 결심한 형사들은 작전에 착수하지만 과연 이들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할 수 있을까? 매운가재와 범죄가 뒤섞인 코메디 범죄 영화 “비밀경찰: 랍스터 캅”은 2018년 개봉했으며 이흔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