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all No Life
때는 고등학교 3학년 여름, 평소 고지식한 17살 소녀 우미 사쿠라(Mio Yuki)는 연상의 동급생이자 학교 최고의 문제아인 마히로 하루카와(Yuki Inoue)에게 묘한 매력을 느낀다. 화려한 염색 머리를 하고 권위, 선생님, 학교 친구들에게 냉소적인 태도를 보이는 그는 문제아로 찍혀 있다. 하루카와는 자신의 사랑이 어둠으로 물들 수 있다고 사쿠라에게 경고하지만 두 사람은 어른들에게 학대를 당했던 불우한 기억과 힘들었던 과거를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 진다. 두 사람은 핸드폰에 남겨진 음성 메세지를 우연히 듣게 되는데, 곧 이상하고 성가신 퀘스트를 발견하고는 공유한다. 메세지는 산타클로스에게 전화를 걸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소년에게서 왔는데, 그는 충격적인 정보를 주고는 불길한 크리스마스를 요청한다. 메세지를 확인해 본 두 사람은 기술적으로 전화를 걸 수 없는 번호에서 발신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더 자세히 조사할수록 미스터리는 더 깊어지고 두 사람의 어린 시절 마저 위협하게 되는데... “No Call No Life”는 2021년 개봉한 일본 영화로 아야 이가시(Aya Igashi)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