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번화한 뒷골목, 주먹싸움계 선수인 킷 폭(릭키 판)은 대단한 연승 기록의 소유자이다. 영민한 코치인 더블(켄 로)의 체육관에서 지도를 받는 그는 무술계의 챔피언이 될 만한 모든 자질을 가지고 있다.한편, 여배우를 꿈꾸는 젊은 에피 람(비너스 웡)은 무술 실력을 필요로 하는 배역을 맡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관계로 체육관에 와서 무술을 배우고 있다. 그녀와 킷 폭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우게 된다. 하지만, 근근히 유지되던 체육관의 건물주가 건물을 사던지, 건물에서 나가던지 하라며 더블을 위협하는 일이 일어난다. 그러던 중 더블의 제자였던 록(샘 리)가 나타난다. 그는 지난 몇 년 간을 감옥에서 보냈으며, 자신이 이렇게 된 것이 더블의 탓이라고 여긴다. 그는 스승에게 찾아와서 위험한 제안을 한다: 킷 폭이 한 때 링에서 사람을 죽인 적이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있는 악랄한 파이터와 대전하기로 약속한다면 더블에게 필요한 돈을 모두 주겠다는 조건. 킷 폭은 시합에 동의하지만, 상대는 악명대로 치가 떨릴 정도로 무자비하고 잔혹한 자라는 것이 드러난다... "최연적권두"는 앰브로스 궉과 궉 카 헤이 감독 공동연출의 2020년작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