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정정당(Kidnap Ding Ding Don)
돈리(방력신)는 처음 보는 장소에서 눈을 뜨고 같은 공간에 딩딩(왕원지)이라는 여성이 함께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린다. 그녀는 돈리가 자신을 납치했다고 주장하지만 돈리는 그런 기억이 전혀 없다. 그녀는 까다롭게 굴고, 떼를 쓰고, 주의를 끄는 행동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그를 괴롭힌다. 돈리는 자신은 납치범이 아니며 마음대로 떠나도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딩딩은 다른 꿍꿍이를 갖고 있다. 그녀는 자기 아버지의 관심을 끌 계획이며 돈리가 진짜 납치범처럼 행동해야 한다고 압박한다. 그리고는 거액의 몸값을 지불하지 않으면 자신이 잔인하게 살해될 수 있다는 협박 메세지를 보내라고 지시한다. 돈리는 이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딩딩은 자신과 함께 이 계획에 동참해야 한다고 고집을 피운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두 사람의 부조화는 점차 로맨틱한 관계로 발전하기 시작한다. 여기에 딩딩의 가족까지 개입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돈리의 순수한 매력은 딩딩의 말괄량이 같은 행동을 진정시킬 수 있을까? “방가정정당(Kidnapper Ding Ding Don)”은 2016년 개봉한 영화로 전국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