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IRS에서 조사를 받게된 세탁소 주인 – 하지만 그녀가 차례로 이상한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하면서 조사는 초현실적인 국면으로 빠져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