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Then There was Light
어린 시절의 연인을 지키기 위해 한 남자를 죽인 남자는 그 범죄의 유일한 목격자가 엄청난 쓰나미에서 살아남았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고, 목격자는 이제 정의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