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뱀파이어(Immortal Vampire)
영화감독은 방금 자신을 구해준 여성이 불멸의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다. 그녀는 자신의 피를 원하는 다른 뱀파이어에게 쫓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