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난 예비 신랑의 진실을 알게 된 예비 신부, 그리고 그녀의 예식 준비를 도와주던 웨딩 플래너. 뜻밖의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연애는 과연 어떻게 될까?
10년을 사귄 남자친구와 마침내 결혼식을 계획 중인 린추추(춘하). 그녀는 너무 들뜬 나머지 예비 신랑과 상의도 없이 웨딩 플래너 장양(장첸)에게 예식 준비부터 의뢰한다. 하지만 준비하는 계획마다 번번이 꼬이면서 그는 신부를 의심하기 시작하고, 예비 신랑의 사진을 보여달라고 말한다. 그런데 이게 웬일? 사진 속 남자는 장양이 이미 준비를 맡고 있던 다른 예식의 신랑이었던 것. 충격에 휩싸인 추추는 결혼식 현장을 급습하기로 마음먹지만, 장양이 그녀의 마음을 다독이며 위기를 모면한다. 이렇게 추추와 장양은 인연이 되어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똑같이 추추에게 호감을 품은 훈남 자산가 유커펑(이현)의 갑작스런 등장에 두 사람의 연애도 꼬여가는 모양새. 장양과 추추는 과연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번 로맨스도 이렇게 끝나고 말까? 윙 샤 감독의 2023년작 중국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