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도 너무 다른 두 여자.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돌싱남의 최종 선택은 과연?
이혼 후 외롭지만 나름대로 안정된 삶을 살아가는 돌싱남 경호(임원희).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옛 동료 현수(김강현)가 찾아온다. 직업이 영화감독인 현수는 경호가 충분히 독신으로 시간을 보냈다고 판단, 마치 영화 각본을 쓰듯 경호를 위한 연애담을 써주기로 한다. 현수의 노력이 결실을 맺듯, 경호는 두 명의 여성과 연이 닿는다. 애정표현에 소극적인 미경(윤진서), 그리고 훨씬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은정(박해빛나)이 그들. 과연 경호와 혼약을 맺을 사람은 누구? 《재혼의 기술》은 2019년 조성규 감독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