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Ode to You' in SEOUL
K팝 아이콘 세븐틴이 한국 서울에서 2019-2020 월드 투어를 시작하고, 콘서트 촬영 팀이 공연의 모든 짜릿한 순간들을 포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