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군분투하는 예술가의 웹툰이 비밀 요원을 주제로 큰 성공을 거두지만, 사람들이 그 작품이 그의 실제 삶을 바탕으로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는 큰 곤경에 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