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에 휩싸인 명 왕조 시대, 각자 서로 다른 무술로 단련된 네 명의 명포가 부정부패와 싸우며 나라의 법도를 구현한다. "냉혈(장한)"은 검법의 고수다. "무정(양양)"은 비기를 쓰는 고수. "추명(진위정)"은 경공의 달인이다. "철수(모자준)"는 철권을 쓰는 고수이다. 그들의 스승인, 제갈정아(황문호)는 초리맥(장균녕)이 궁에서 도망치다 냉혈에 의해 구해진 사건 이후, 초리맥을 받아들이고 그녀의 독심술을 개발하게끔 한다. 과연 네 명의 젊은이들은 악마와 같은 안세경(하성명)의 수많은 악행을 막아낼 수 있을까? "소년사대명포"는 량성권 연출의 2015년 중국 연속극입니다. 본 연속극은 양림언이 쓴 정통 역사소설, "네 명의 숨겨진 관리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