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 of Mask Singer
아이돌, 남녀 배우, 개그맨까지 — 정교한 가면 뒤에 숨어있던, 정말 놀라운 노래 실력의 연예인들이 바로 이 흥미진진한 경연 프로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