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가장 변방으로 취급 받지만, 사실 삶과 죽음을 가르는 가장 긴박한 순간들이 모인 ‘112 신고센터’. ‘3분 도착, 5분 현장 확인, 10분 검거’의 긴박한 타임 리밋 속에서 범죄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우리 인생의 골든타임, 결코 포기해서는 안되는 그 순간의 용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3년 전, ‘은형동 형사 부인 살인 사건’으로 아내를 잃은 직감파 형사 ‘진혁’과 같은 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은 절대 청감 능력의 소유자 ‘권주’. 마치 물과 기름처럼 절대 섞일 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만나 ‘소리’를 단서로 범죄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한 소리 추격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