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수많은 역경들이 외모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혜진(적려열파)은 젊었을 때 미인이었지만, 수년 동안 가족의 생활을 책임지다 외모가 급격히 노쇠해 버렸다. 그녀의 어릴 적 친구인 백호우(성일륜)은 반대의 운이 작용해서, 말쑥하고 잘생긴 그의 모습은 그가 성년이 되면서 유복한 삶을 살았음을 잘 보여주고 있다. 호우가 혜진과 다시 연락하고 싶어 그녀를 찾았지만, 혜진은 당혹해 하며 그녀의 베프로, 스타일리쉬한 친구인 시아차오(시에라 리)를 보내게 된다. 한편, 한 회사에서 인턴으로 일하게 된 혜진은 그녀의 새로운 상사가 호우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게 된다. 혜진은 호우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있는 가운데, 잡지사 기자인 린이무(장빈)은 그녀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과연 혜진은 호우를 상대로 계속 그녀의 정체를 숨길 수 있을 것인지? "표량적이혜진(漂亮的李慧珍)"은 2017년 중국 연속극으로, 2015년 한국의 인기 연속극인 "그녀는 예뻤다"의 리메이크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