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 침상서(Three Lives, Three Worlds: The Pillow Book)
하늘의 황제와 꼬리 아홉 달린 여우 여왕의 운명이 오랫동안 역사의 기록, 사랑, 이야기를 통해 엮여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