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왕직전연상니(Shall We Fall in Love?)
장이난(닉쿤)은 현실 세계에서 성공할 기회를 기다리는 긍정적인 백수 청년입니다. 우연히 물에 빠진 미모의 천신유에(이목신)를 구해주고 그녀와 같은 회사에 지원하기로 결심합니다. 장이난의 신념인 근면성실로 그는 회사의 최우수 지원자 중 한 명이 되어 일자리를 얻습니다. 하지만, 직장 생활은 말처럼 그리 쉽지 만은 않습니다. 장이난의 생활은 수하오위(왕자예) 때문에 곤란해 집니다. 수하오위는 이난을 신선하다고 생각하는 그의 여자 친구 양딩페이(왕페이페이)와는 달리 장이난의 긍정적인 행동을 매우 거슬려합니다. 게다가 이난이 실수로 고용된 것 같아서 이난의 동료들은 이난를 회사에서 확실히 쫓아낼 음모를 꾸밉니다. 장이난은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고 꿈에 그리던 여자 친구를 얻을 수 있을까요? "용왕직전연상니(Shall We Fall in Love?)"는 2019년 중국 로맨틱 코메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