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꾸러기 두 아이와 함께하는 삶도 꽤 재미있을 수도. 조금은 내성적인 형과 장난을 좋아하는 동생, 두 아이는 아버지와 함께 매일같이 즐거운 일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엄마와 활기찬 강아지는 완벽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준다. 바퀴벌레를 발견한 아이는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다고 하는데, 아빠는 뭐라고 할까? "소아자"는 2018년에 방영된 대만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뤄이준 원작의 동명소설을 기반으로 한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