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한 두 친구가 수영에서만이 아니라 사랑과 인생에서도 경쟁을 합니다. 바이용제 (마이크 디 안젤로)는 잘생기고 재능있는 수영 선수로 보잘것 없는 집안 출신입니다. 란톈 (언승욱)은 믿음직하지만 경쟁 관계이며 그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바이용제와 란톈이 국제 수영팀에서 자리 다툼을 해야할 때까지지만 말입니다. 송차차 (쥐징이)는 아름다운 아가씨로 한때 부유했으나 엄청난 금융 타격을 받고 가졌던 모든 것을 잃은 집안 출신입니다. 설상가상으로 그녀의 남자친구 란톈은 특별한 이유없이 그녀와 헤어집니다. 바이용제는 이제 혼자가 된 절친의 전여자 친구 송차차와 사랑에 빠질까요? 이 세 등장 인물은 자신들 앞에 펼쳐진 험난한 길을 어떻게 헤쳐나갈까요? 유영선생은 2018년 중국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