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여행에서 만난 보석업계의 상속자 우직과 보석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결은 불꽃이 튀는 사랑에 빠져듭니다.
고결(문영산)는 중국의 보석 산업이 쇠락하는 와중에서도 보석 디자이너로 성공하기를 꿈꾸고 있다. 최고의 보석 디자인을 찾기 위해, 그녀는 짐을 싸서 남미로 향하게 된다. 그녀는 여행 과정에서 우연히 보석업계의 상속자로, 잘생긴 우직(장명은)을 만나게 된다. 완벽한 보석과 같은 커플은 한눈에 사랑에 빠졌으며, 중국에 돌아온 이후에도 서로 연락을 주고 받게 된다. 하지만 중국에 돌아온 지금, 가족의 압박이 시작되는 가운데, 그들은 과연 서로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지위우견니"는 2019년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인위우견니"의 후속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