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2 (Ever Night 2)
혼돈의 딸과 그녀를 지키기로 맹세한 남자는 어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인류를 파괴하겠다고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워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