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대학생들이 인스타그램으로 서로에 대한 로맨틱한 감정을 탐색한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 댓글, 좋아요, DM, 해시태그와 스토리의 기발한 사용법을 활용해서 진솔한 감성을 표현하는 법을 알아가게 된다. 이야기의 중심에는 캠퍼스 커플인 별(DIA의 주은)과 동훈(최재민)을 비롯해, 늘 발랄하고 매력적인 슬기(소나무의 나현)이 있다. 과연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마스터해서 연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홍충기 연출의 2019년 방영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