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기업 상속자의 과거에 있었던 여자가 갑자기 그의 인생에 다시 찾아온다. 남자는 과연 쾌락주의 삶의 방식을 고수할 것인가, 아니면 진정한 사랑을 찾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