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가 사랑한 아시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행, 출발~!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5년 차 남자 아이돌 그룹 VIXX! 쉼 없이 달려온 이들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첫 쉼표, 자유 여행! 소비하고, 마시고, 노는 여행이 아닌, 배낭 하나 달랑 들고 떠나는 감성 충만 자유여행~~ 싱그러운 청춘 속에 싹트는 우정~! 아시아에서 아름다운 나라,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3가지 색깔, 3팀의 브로맨스가 선사하는 3가지 여행! 각자의 나라로 나뉘어진 이들이 펼치는 자유 여행의 추억과 낭만은? VIXX 멤버들은 누구와, 어떤곳에서, 어떤 감성 힐링 여행을 떠날 것인가? 청춘의, 청춘을 위한, 청춘을 향한 여행! 조금 모자라도, 조금 더 고생스러워도, 함께라면 OK~!! 우리 시대, 유쾌하고, 자유롭고, 통쾌한 아름다운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배낭여행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