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소년(Hot-Blooded Youth)
아름다운 혁명가와 세상 물정에 밝은 젊은이가 범죄 두목들과 부패한 경찰관이 날뛰는 상하이 거리에서 사랑과 사회 변혁을 위해 열심히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