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세기 초 중국 송나라 황제 인종 (Wang Kai)은 정부를 개혁하겠다는 대담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그의 계획에는 행정 효율을 높이고 지방 통치 체제 강화 등, 권력에 굶주린 대신들에게 유달리 평판이 좋지 않은 대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신들은 황제의 일 진행 속도를 늦추려고 애쓰면서 그가 개혁을 모두 포기하게 만들 수 있길 바랍니다. 하지만 황제가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그의 노력이 곁길로 새고 마는데요. 황제의 생모는 자신이 생모라 믿었던 황태후가 아니라 황태후의 시녀이자 황제 아버지의 후궁이었던 것입니다. 이 소식을 알게된 죄책감을 극복하려고 황제는 딸 Zhao Hui Rou (Ren Min)를 후궁 가족 중 한 명에게 시집보내기로 결정합니다. 하지만 그 결혼이 잘 되지 않습니다. Zhao Hui Rou는 새 남편이 지루한 사람이란 점을 깨닫고 궁중 예법을 과시하며 보수적인 궁중 대신을 그 어느 때보다도 짜증스럽게 만드는 것으로 불쾌한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황제는 자유를 사랑하는 딸을 어떻게 다루기로 결정할까요? 그리고 그의 결정이 왕국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고성폐(Held in the Lonely Castle)"는 Zhang Kai Zhou가 감독한 2020년 중국 사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