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Back into Love
한 여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거절을 당하고 몇 년이 지난 후 자신이 학창 시절에 남긴 깊은 인상이 그의 가슴속에 상상치도 못한 변화를 일으켰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