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딸(My Fair Princess)
18세기 중국은 청나라 건륭 황제가 나라를 다스렸습니다. 황제는 Xia Zi Wei (Ruby Lin)라는 17살짜리 딸이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황제가 그녀의 어머니와 짧게 사랑을 나눈 후에 태어난 딸이었기 때문입니다. Xia Zi Wei는 아버지를 만나기로 결심하고 아버지를 찾기 위해 시골 집을 떠나 자금성을 향한 여행길에 나섭니다. 하지만 황제를 알현하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Xia Zi Wei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수도에 남아 있다가 어느 날 Xiao Yan Zi (Zhao Wei)라는 세상 물정에 밝은 고아 소녀를 만납니다. 두 소녀는 절친한 친구가 되어 황제가 사냥을 하는 동안 그를 만날 계획을 세웁니다. 하지만 Xiao Yan Zi가 황제의 아들이 쏜 화살에 맞아 부상을 입으면서 두 소녀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맙니다. 황제는 Xiao Yan Zi를 발견한 다음 그녀를 자신의 친딸이라고 오해하고 황궁으로 데려갑니다. 진실이 밝혀질까요? Xia Zi Wei는 황궁에서 그녀의 정당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황제의 딸(My Fair Princess)"은 Sun Shu Pei가 감독한 1998년 중국 사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