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비난수(Princess At Large)
수련의 과정을 밟고 있는 의사는 수백 년 전 과거로 시간을 거스르는 여행을 합니다. 그녀는 황세자를 괴롭히는 알 수 없는 병의 치료법을 반드시 찾아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