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Meng Hui (Li Jia Qi)는 끔찍한 사고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 때 몸에 생긴 상처를 평생 감내하며 살아가지만 가장 큰 피해가 된 것은 정신적인 상처입니다. 그 사건으로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은 Meng Hui는 뚜렷이 다른 두 성격 사이를 무작위로 오가는 해리성 정체 장애가 생겼습니다. 다른 인격이 언제 나타날지 전혀 모르는 Meng Hui는 평생 두 성격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려고 애쓰며 살았습니다. 이제 성인이 된 Meng Hui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면서 직접 집에서 만든 자신 만의 소규모 화장품 라인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운명이 늘 그렇듯 인격 하나가 발현된 상태에서 대형 화장품 회사의 CEO Shen Yi (Zhao Yi Qin)를 우연히 마주치고 갑자기 자신이 그의 여자친구라고 선포하는데요. 이 갑작스러운 발표에 충격을 받은 Shen Yi는 공공장소에서 소란을 피우기보다는 그에 맞게 행동해 주면서 체면을 유지하는 편이 더 낫겠다고 판단합니다. 결과적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Meng Hui가 화장품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이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개발한 사실을 알게 되고 겉으로만 정중하게 행동한 데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그녀의 포뮬라를 손에 넣는데 필사적인 Shen Yi는 그녀의 다른 인격이 통제력을 잃고 원래 성격이 발현되면 Meng Hui가 충격을 받는다는 사실에 계속 헌신적인 남자친구 역할을 해 줍니다. Shen Yi는 처음에는 오직 Meng Hui의 포뮬라에만 관심이 있었지만 곧 운명이 자신의 삶에 던져 준 듯한 그 여자에게 점점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하고, 더욱 놀랍게도 그녀 역시 자신에게 빠져드는 것 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Meng Hui가 수년 전에 그녀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버린 사고의 책임이 Shen Yi에게 있음을 알게 되면서 둘의 관계는 최대의 시험대에 오르게 됩니다. 그들의 사랑이 가장 깊은 상처를 치료하는 연고가 될까요? 아니면 어떤 상처는 정말로 영원한 흉터를 남긴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까요? 사랑과 치유의 이야기 "99분여붕우(My Girl)"는 Zhong Qing이 감독한 2020년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