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공포 서점
애니 첸(Annie Chen), 장 슈 웨이(Zhang Shu Wei), 에스더 황(Esther Huang), 그리고 그 외의 많은 스타들이 당신을 깜짝 놀래킬 등골 서늘한 네 가지 괴담에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공포의 통조림"으로도 알려진 "캔에 담긴 공포"라는 유명한 TV 시리즈에 기반한 네 가지의 다른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일화에서, 여자는 값싼 원룸을 임대하고 그 곳에 사는 영적인 존재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녀는 과연 이 소름끼치는 장소에서 살아나갈 수 있을까요?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어떤 순진무구한 사람이 음식이 불법이 된 괴상한 평행세계에서 깨어납니다. 가벼운 간식조차 죽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상황에서, 죽음의 생존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 다음, 한 십대 무리는 오래되고 버려진 집에서 숨바꼭질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마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장소를 선택한 것 같은데 -이 기이한 낡은 건물은 그들을 초자연적인 영역으로 빨아들이고, 그들의 생명까지 위협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살인을 저지른 택시 운전수는 내세에서 평화를 찾지 못합니다. 그의 정신나간 가족은 돌아갈 곳이 없게 떠나갔습니다. 그는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며 산 자의 영역으로 돌아가 딸에게 용서를 구하고 싶어합니다. "76 공포 서점"은 2020년 개봉하고 데이비드 청(David Chuang)과 훙 지 펭(Hung Tze Peng)이 연출한 대만의 단편영화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