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DEBUT SHOW : DAY ONE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I-LAND'에서 직면했던 혹독한 도전에서 살아남은 우승자들이 함께 모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여러 달에 걸친 준비 과정 끝에 정원, 제이, 제이크, 니키, 희승, 성훈, 그리고 선우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7인조 그룹 엔하이픈으로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BTS와 TxT를 세계에 선보인 회사의 지도를 받은 엔하이픈은 이미 전례 없는 데뷔 전 기록을 세우며 수백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팔로워를 모았습니다. 전 세계 팬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가운데, 이 7명의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세상에 보여줄 때가 됐습니다. 대단한 재능을 보여줄 쇼케이스에서 BELIFT LAB의 신인들이 세상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케이팝 센세이션 엔하이픈이 선보일 대망의 데뷔 무대인 '엔하이픈 데뷔 쇼: DAY ONE”은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2020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