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을 추구하는 한 여인이 그의 애인이 인생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우려고 노력하지만, 그 처참한 노력은 그 애인을 망치게 되고 그 애인은 자신을 추스려 다시 시작해야 하는 상황에 몰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