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미 홀리데이(PayMe Holiday)
일본 여행은 꿈의 휴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겐 전형적인 관광객처럼 여행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본 생활이 정말 어떤지 제대로 알기 위해, 진행자 Vivian Chan이 농장과 어시장부터 라면 가게 등에 이르는 다양한 직종에 종사해 봅니다. 한정된 수입과 빡빡한 근무 시간, 그리고 너무나도 분명한 언어 장벽을 겪는 Vivian Chan은 관광객이 아닌 직원으로 홋카이도와 돗토리 모두에서의 생활을 경험하며 아주 특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매일 일하는 여성으로 여행하는 생활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과 끝없는 웃음으로 가득합니다. Vivian Chan의 모험에 동참하시면 이 놀라운 나라의 수많은 경이로움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탐구하면서 아주 독특한 렌즈를 통해 일본을 엿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 명소와 관광 명소부터 현지인의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Vivian Chan이 쉽게 잊혀지지 않을 여정을 안내하며, 그 과정에서 수많은 웃음을 경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