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최고의 여성 예능 스타가 정말로 유쾌한, 자신만의 좌충우돌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 미션을 수행을 위해 떠나며, 유투버도 만나고, 흥미진진한 게스트와 대화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