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 사랑할 생각은 없었다~
가나사와현 후지사와 시의 바닷가 마을에 혼자 사는 히비노 나기사(쿠라 유키)의 인생은 또래의 아이들과 그닥 다를 바 없다. 17세, 고등학교 2학년인 나기사는 학교에 가고, 서핑을 좋아하고, 근처 에노시마 섬에 있는 호스텔의 목욕탕에서 일하며 생계를 유지한다. 자신의 삶에 완벽히 만족하는 나기사에게 단 한 가지 부족한 점은 좋은 친구가 없다는 것인데, 그 문제마저도 이가와 슌(쿠사카와 나오야)을 만난 날 빠르게 해결된다. 봄방학을 맞이해 후지사와 시를 방문한 슌은 좋아하는 서핑을 통해 나기사와 함께 하게 된다. 물 속에서도 바깥에서도 여가 시간을 같이 보내며, 둘은 끈끈한 우정을 나누고 결국 이 감정은 곧 무언가 깊은 것이 된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알아챈 두 소년은 어찌할 줄 모른다. 그들은 마음을 숨길까? 아니면 고백할까? 각자의 답을 찾으려 노력하던 중 서핑 샵 사장의 딸인 쿠마키리 치카(시다 사라)가 나기사에게 고백을 하면서 두 사람의 삶은 좀 더 복잡해진다. 어떤 길로 가야 할지 확신치 못해도, 나기사와 슌은 천천히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들의 관계가 정말 특별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들의 사랑은 결국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을까, 아니면 가로막은 장애물을 극복할 수 없을 것인가?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his ~사랑할 생각은 없었다~"는 이마이즈미 리키야가 연출한 2019년작 하이스쿨 로맨스 드라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