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세계를 저항하는 남자
갑자기 그가 ‘BL 세계’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한 대학생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사랑을 피하려고 하지만 운명을 앞지르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