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기 다른 연애 경험을 가지고 있던 17살 여고생 3명이 진짜 자신을 찾으려 애쓰고 자신들의 성을 탐구한다 – 여성이 처음으로 성적인 접촉을 경험하는 나이가 평균적으로 17.3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사뭇 진지한 사쿠라(나가세 리코)도 자신의 감각적인 부분에 대해 여전히 호기심이 많았다. 하지만 그녀는 자주 오해를 받으며 성에 대해 알아보려던 시도는 이따금 역효과를 낳는다. 그녀의 두 절친은 정반대였는데, 츠구미(타나베 리리카)는 데이트에 관심이 없고 연애와 관련된 모든 것에 흥미가 없었다. 하지만 유나(시오리 아키타)는 이전에도 연애 경험도 있었고 데이트 앱을 통해 사무직에서 일하는 연상의 남성과 만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의 인생은 이윽고 복잡해진다. 사쿠라는 남자친구와 사이가 소원해지고 여자와 만난 경험이 거의 없는 생물학 분야의 한 영재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츠구미는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복잡한 감정에 휩싸인다. 그리고 유나는 자신의 관계가 원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17.3 About Love”는 카나이 히로 감독의 2020년 일본 드라마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