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임주의로 직원들을 관리하는 부동산 중개회사의 지점 관리자가 야심찬 공동 관리자를 만나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갈등 속에서 로맨스와 조화가 꽃을 피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