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리 사원의 애완 동물(I'm a Pet At Dali Temple)
고양이의 모습으로 과거로 돌아간 모던 걸은 절박한 상황에 봉착한 남자와 협력하여 두 사람의 저주를 모두 풀 수 있는 물건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