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A Girl & Three Sweethearts)
고군분투하던 한 제빵사가 직장을 잃지만 고등학교 첫사랑이 등장해 자신과 매력적인 자신의 두 동생과 함께 지내고 일할 것을 요청하면서 돌파구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