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부유한 가정에서 자란 효가 마모루(에구치 노리코)는 평생 한 번도 원하는 것이 없었다. 세상을 발 아래에 두고 태어나 자란 마모루는 평생 돈 걱정을 한 적이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을 가지고 자랐다는 건 아니다. 어린 나이에 부모를 모두 잃은 마모루는 부모의 사랑의 따뜻함을 전혀 모르고 자랐다. 그녀의 상실과 때때로 그녀를 괴롭히는 외로움과 슬픔의 순간에도 불구하고 마모루는 혼자서 아주 잘 자라왔다. 전자책 회사 쓰리 스타 북스의 CEO 마모루와 그녀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오랜 친구인 이치노세 료(토츠기 시게유키)는 회사를 대성공으로 이끌었다. 회사의 성공에 이끌린 하루노 유(아카소 에이지)는 쓰리 스타 북스의 공개 인턴십에 지원하게 된다. 공부하는 동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유는 이 인턴십을 자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마모루가 그의 인생에 나타났을 때 어떤 변화가 있을 지 전혀 알지 못했다. 한 사람은 가족의 사랑을 결코 알지 못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족의 사랑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상황에서 마모루와 유는 설명할 수 없이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명한 차이점이 실제로 그들을 하나로 묶는 요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결국에는 그들을 갈라놓을까? 극과 극의 로맨스, "슈퍼 리치"는 히라노 신, 아이자와 히데유키, 미츠하시 토시유키 그리고 아베 마사카즈 감독의 2021년 드라마이다.